본문 바로가기

만남 - 음식과 술/Asian

[인천송도/센트럴파크맛집] 송도주민들이 사랑하는 캐주얼한 맛집 두 곳(엉클인더키친, 신복관)

제가 갓 성인이 돼서 대학을 송도로 가게 됐었죠ㅎㅎ 태어나서 처음으로 제주도를 떠나 생활을 한다는 것에 설레기도 했고 두려운 마음도 있었죠,,, 뭐 여하튼

그래서 고향을 떠난 저를 달랠 수 있고 유일한 낙이라고 할 수 있는 맛집 탐방을 위해 송도의 이곳저곳을 찾아봤죠. 아무래도 송도는 신도시였기에 오래된 로컬 맛집이라던지 강남 파인다이닝 수준의 업장을 찾진 못했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할 두 곳은 송도에 본점을 두고 있고 전국으로 체인점을 무섭게 펼쳐나가고 있는 엉클인더키친과 신복관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엉클인더키친 센트럴파크 본점 "

 

엉클인더키친은 아시안 퓨전 음식점이라고 하는 것이 맞겠네요.. 

기본적으로 베트남 쌀국수(Pho, 퍼)를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약간의 Flex를 원하시는 손님들이 언제나 있으니... 쌀국수뿐 아니라 돈가스, 스테이크 등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 MENU 〗

✔️ 토마호크 카츠 - 16.(특상) / 14.(상)

✔️ 수비드 등심 카츠, 수비드 치킨 카츠 - 11.

✔️ 엉클스 쌀국수 - 9.5

✔️ 이치방 철판 스테이크 - 18.

※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소고기의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비슷한 비주얼이지만 돈마호크는 돈까스이다. 엄청난 사이즈를 자랑한다.
날마다 한정 판매를 하고 있는 a.k.a 돈마호크

위에 보이는 것이 토마호크 카츠, 일명 돈마호크입니다. 갈빗살과 그대로 이어진 고기를 돈까스처럼 그래도 튀겨냈네요. 특상과 상으로 구분 지어 놨는데 이는 사이즈의 차이라고 합니다. 위의 사진은 '특상' 돈마호크의 모습입니다... 저도 나름 양이 많은 편인데 솔직히 좀 버겁더라고요ㅎㅎ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생와사비를 함께 갈아서 주신다는 거?! 지금은 와사비 가격이 너무 천정부지로 뛰어서 지금도 사용하고 계실진 모르지만, 확실히 좋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와사비였습니다.

 

토마호크 카츠가 비주얼 담당이었다면 이 수비드 등심 카츠는 이 업장의 실세입니다. 역시 수비드를 해서 그런지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함께한 일행이 주문한 '수비드 등심 카츠'

저는 토마호크 카츠를 먹고 함께한 일행은 이 '수비드 등심 카츠'를 주문했습니다. 토마호크 카츠가 업장의 비주얼 담당이었다면 수비드 등심 카츠는 말 그대로 맛의 실세였습니다..!! 육즙이 팡팡 터지는 것... 어찌하면 좋을꼬..ㅠㅠ 돈마호크의 양이 부담스럽다 싶으신 분들은 이 메뉴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타업장의 철판 스테이크를 보면 가격에 비해 양이 터무니없게 나옵니다... 하지만 이 집 철판 스테이크는 양과 가격, 비주얼 모두를 겸비하고 있네요!!
가성비가 훌륭했던 '이치방 철판 스테이크'

가격에 비해 퀄리티와 양이 매우 만족스러웠던 '이치방 철판 스테이크'!! 이 메뉴야 말로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인 가니시의 구성과 익힘도 좋았고, 고기를 찍어먹는 아이올리 소스도 메뉴의 킥이었습니다! 밥이 끊임없이 공급됩니다... 만족!!

 

특별한 꾸밈없이 쌀국수 본연의 맛을 잘 보여줬던 '엉클스 쌀국수'
호찌민 스타일의 '엉클스 쌀국수'

정작 이 집의 메인 메뉴를 소개하지 않았네요...ㅎㅎ 쌀국수입니다. 한마디로 하자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쌀국수라고 할 수 있겠네요. 불필요한 고명을 제거하여 가장 핵심적인 재료인 고기와 육수만을 강조한 전형적인 호찌민 스타일의 쌀국수입니다. 하지만 요즘 이태원만 가도 쌀국수를 현지와 비슷하게 해서 내는 집이 많다 보니 그렇게 인상적이진 않았습니다

 

 

<Information>

📍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232 E동 106호

☎️ 0507-1475-7756

🏫 매일 11:00 - 21:30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라스트오더 20:30


【 평점 】

" 3.15 / 5 "

엉클인더키친 송도 본점의 평가점수표
엉클인더키친 송도 센트럴파크 본점 - 평가점수표

⟪ 결론 ⟫

합리적인 가격과 음식의 맛과 퀄리티가 만족스러웠던 곳.

독특한 아시안 퓨전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방문해 보시길!


" 신복관 본점 "

엉클인더키친에 이어서 송도를 시작으로 전국에 여러 체인을 펼치고 손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복관을 소개합니다!!

학교 동기들과 자주 방문해 본 만큼 이곳에 대해 자세히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ㅎㅎ 그럼 시작합니다~~

 

〖 MENU 〗

✔️ 갈릭돈쭈 (세트/단품) - 15. / 12.

✔️ 우갑이, 우쭈 (세트/단품) - 16. / 13.

✔️ 우낙, 차쭈 (세트/단품) - 17. / 14.

✔️ 우삼겹 / 차돌박이 (추가메뉴) - 11. / 13.

※ 세트메뉴에는 기본 쌈, 반찬 외에도 묵사발(1회 무료추가가능), 샐러드, 볶음밥이 포함되어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직화로 구운 우삼겹과 잘 양념된 부드러운 쭈꾸미의 조합이다.
손님들이 가장 많이 찾으시는 '우쭈 세트'

거의 모든 테이블에는 이 메뉴가 놓여 있을 만큼 신복관을 대표하는 세트 메뉴가 아닐까 싶네요. 매운 음식을 잘 못하시는 분들의 입맛까지 고려해 겉으로 보기에는 매워 보이지만 전혀 맵지 않은 쭈꾸미(질깃한 식감은 1도 없이 매우 부드러움)와 직화로 구운 우삼겹의 조화는 말해서 뭐 합니까... 다만 한 가지! 아쉬운 건 예전엔 그러지 않았는데, 요즘 따라 우삼겹이 부드럽지 않고 오래 씹어야 할 정도로 질긴 식감이 있는 거 같네요.. 저만 느끼는 걸 수도 있어요 ^^

 

직접 테이블에서 토치로 볶음밥 위의 치즈를 녹여준다.
우쭈 세트를 다 먹지 않고 조금 남기면 볶음밥을 함께 만들어 주신다...!!

저는 항상 우쭈 세트를 주문해서 먹다 보면 우삼겹이 모자랄 때가 있는데 그럴 땐 주저 없이 1인분만 더 시키고 남는 걸로 볶음밥을 요청드립니다. 신복관만의 특별한 테이블 위에서의 화려한 불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토치로 볶음밥 위의 치즈를 사정없이 녹여줍니다.

 

완성된 볶음밥의 모습.
Before -> After

치즈가 토치로 시술?!을 받고 나니 먹음직스럽게 변신합니다..!! 비주얼만으로 뭐 안 먹어봐도 대충 느낌이 오시리라ㅎㅎ

맛있긴 한데 직관적으로 우와 진짜 맛있다 이건 아니긴 합니다.ㅋㅋㅋ 

 

< Information >

📍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132번길 9 c동 201호,202호

☎️ 0507-1402-1948

🏫 매일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 평점 】

" 3.6 / 5 "

송도 센트럴파크의 맛집 &#39;신복관&#39;의 평가점수표
신복관 본점 - 평가점수표

⟪ 결론 ⟫

간단한 저녁 식사를 위해 방문하기 좋은 곳.

우삼겹과 쭈꾸미의 이상적인 조합을 맛보고 싶다면 추천!